경희대학교 박O수 선배
저는 3년 내내 2등급 초반의 성적이었지만, 주요 과목 성적은 좋지 못 했습니다. 저 스스로도 교과로는 어렵다는 걸 잘 알고 있었고, 학종을 생각하며 1학년 때부터 다양한 활동을 했습니다.

하지만 코로나로 인해 할 수 있는 활동에 제한이 있었고 나름 할 수 있는 활동은 모두 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렇다 할 전공적합성도, 특색도 내지 못 하고 2학년을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.

2학년 생기부가 마감된 시점에서 급하게 여러 컨설팅을 찾다가 우연히 강인함을 만나게 되었습니다. 다양한 후기를 읽어 보고 여기라면 믿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 바로 전화상담을 했습니다. 이후 정말 다양한 활동을 강인함과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.

강인함과 함께 하면서 선생님께서는 제 이야기를 정말 열심히 들어주셨고, 제가 원하는 걸 최대한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셨습니다. 힘든 일은 없는지, 궁금한 점은 더 없는지 물어봐 주셔서 정말로 큰 힘이 되어 주셨습니다.

제가 궁금한 점이 유독 많았는데도 불구하고 하나하나 열심히 도와주셨습니다ㅠㅠ 단순히 생기부를 채우는 것뿐 아니라 어떤 활동이 저에게 도움이 되고 배움이 되는지를 고려해서 추천해 주신 덕분에 생기부를 채우는 게 정말 재밌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.

그렇게 다양한 활동을 강인함과 함께 한 결과 경희대에 당당하게 최초합 할 수 있었습니다!

공부하다 힘들 때마다 강인함에 들어와 후기들을 하나씩 읽어 보며 힘을 얻고는 했는데, 이젠 제가 그 후기를 쓰고 있네요ㅎㅎ 입시하는 내내 정말 힘들었지만, 강인함을 떠올릴 때마다 든든함에 힘이 났던 기억이 납니다! 진심으로 저를 위해 노력해 주시고 함께 해 주신 선생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ㅠㅠ
ⓒ강인함입시컨설팅, 무단 전재 및 배포 금지